[건대입구]7월정산.. 작성자쥴리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장님과 운명진 모두수고에 감사드리며 함께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소 | 작성시간 26.06.19 쥴리아님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지장산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며 즐거운 추억 함께 만들어 보아요~~ㅎㅎ 작성자걸리버 | 작성시간 26.06.19 쥴리아님 환영합니다반갑게 뵙겠습니다 작성자서화 | 작성시간 26.06.19 이기 !!!~~뉘기여어여온나늘 기다렸다~ㅎ 답댓글 작성자쥴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루~.‐고맙구로~!!오랜만에 가도친구가 있으니깐모~!!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