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참석 합니다 작성자동백|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석은 33번으로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걸리버 | 작성시간 26.06.19 동백누님 환영합니다반갑게 뵙겠습니다 작성자영소 | 작성시간 26.06.20 동백언니 환영합니다~~^^지장산계곡에서 즐거운 추억 함께 만들어 보아요 언니~~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