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참석합니다. 작성자샤론|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장님이하 운영진님들~~상반기 살림꾸리시느라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걸리버 | 작성시간 26.06.19 샤론대장님 환영합니다반갑게 뵙겠습니다 작성자영소 | 작성시간 26.06.20 샤론대장님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지장산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며 반갑게 뵐게요~~^^좌석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