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참석합니다.

작성자샤론|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2

회장님이하 운영진님들~~

상반기 살림꾸리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걸리버 | 작성시간 26.06.19 샤론대장님 환영합니다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영소 | 작성시간 26.06.20 샤론대장님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지장산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며 반갑게 뵐게요~~^^
    좌석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