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은
매식 예정 입니다 만
(1인 1카 )
가족 형편상 댁에 가셔서
드셔도 괜찮으시고요
도시락 싸셔서
조금 이른 시간에
아점으로 드셔도 되세요
(점심 싸실경우는
신청 글에 표기 부탁)
그리고
하루 전 일까지 신청 인원이
아니 계실 경우는
만남 시간은 자동으로
취소 됨을 산우님들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중식은
매식 예정 입니다 만
(1인 1카 )
가족 형편상 댁에 가셔서
드셔도 괜찮으시고요
도시락 싸셔서
조금 이른 시간에
아점으로 드셔도 되세요
(점심 싸실경우는
신청 글에 표기 부탁)
그리고
하루 전 일까지 신청 인원이
아니 계실 경우는
만남 시간은 자동으로
취소 됨을 산우님들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