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안내 드립니다

작성자영애|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1

중식은

매식 예정  입니다 만

(1인 1카 )

 

가족 형편상  댁에 가셔서

드셔도 괜찮으시고요

 

도시락 싸셔서

조금 이른 시간에

아점으로   드셔도 되세요

(점심 싸실경우는

신청 글에 표기 부탁)

 

그리고

하루 전 일까지  신청  인원이

아니 계실 경우는

 

만남 시간은 자동으로

취소 됨을  산우님들께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속도로 휴게소가 코스 인접한 거리에
    있는데요
    어떤 음식을 파는지 들려 봐야겠네요.
    시식해 보고
    나쁘지 않음 그곳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