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반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화ㅇㅣ트 ㅋㅋㅋ 흐뭇했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반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예쁜 댓글이 사진찍는 사람의 보람이죠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나마스테 작성시간 26.06.19 늘 하는 생각이지만
대장님께서 사진 담으시느라 늘 고생하시잖여요. 춥거나, 바람이 많이 불거나,
비나 눈이 내려도 아랑곳 하지 않으시고
언제나 웃으시며 사진 찍어주시는,
회원들위해서 늘 희생하시는~~
대단 하신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독님이 계셨더라면 더 멋지게 담았을텐데
혼자하려니 벅차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마스테 작성시간 26.06.19 반트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