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룸 기대 안 햇는데 존잼임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이런 영화 좋다 ㅋㅋ 이제 이동진 백룸 해설 영상 봐야지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05 헐 해설 영상 떴구나 덕분에 나도 보러 간다 ㄱㅅㄱㅅ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05 재밋더라 ㅋ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2 퇴원하면 바로 가려고.. 벼르는 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