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정도 보다가 잠들어버림.. 전반부는 막 흥미롭지도 재미없지도 않았음 별 임팩트가 없었다는 뜻 보는내내 이상하게 금고털이 성공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긴 하더라 이유는 모름
소령으로 나오던 배우가 그 스파게티 웨스턴 영화에 많이 나오던 배우랑 닮았던데
여기 이 왼쪽 사람 이 할아버지 이름뭐지
아무튼 보다가 잠들었으므로 별점은 미상입니다
다음검색
반정도 보다가 잠들어버림.. 전반부는 막 흥미롭지도 재미없지도 않았음 별 임팩트가 없었다는 뜻 보는내내 이상하게 금고털이 성공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긴 하더라 이유는 모름
소령으로 나오던 배우가 그 스파게티 웨스턴 영화에 많이 나오던 배우랑 닮았던데
여기 이 왼쪽 사람 이 할아버지 이름뭐지
아무튼 보다가 잠들었으므로 별점은 미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