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보다가 잠든 영화는 뱅크잡입니다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1

반정도 보다가 잠들어버림.. 전반부는 막 흥미롭지도 재미없지도 않았음 별 임팩트가 없었다는 뜻 보는내내 이상하게 금고털이 성공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긴 하더라 이유는 모름
소령으로 나오던 배우가 그 스파게티 웨스턴 영화에 많이 나오던 배우랑 닮았던데

여기 이 왼쪽 사람 이 할아버지 이름뭐지
아무튼 보다가 잠들었으므로 별점은 미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05 보다 잠든 영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