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산골 영화제 가는 중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05 나도 데려가 아악 답댓글 작성자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심야 상영 보자 영진아 빨리와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05 헐 좋겠다 잘갔다와 답댓글 작성자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 잘 즐기고 올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