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다가 포기한 영화는 덴버입니다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1

영화 초반에 아동성욕자 나오는데 자꾸 언급나오는것도 불쾌하고 이역겨운놈의 문제는 성욕이 많은것 정도라는 언급도 자꾸나와서 불쾌해서 보다 껐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3 잘했어 영화 역겹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