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다가 포기한 영화는 덴버입니다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화 초반에 아동성욕자 나오는데 자꾸 언급나오는것도 불쾌하고 이역겨운놈의 문제는 성욕이 많은것 정도라는 언급도 자꾸나와서 불쾌해서 보다 껐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3 잘했어 영화 역겹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