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메가박스 메박 망할 수도 있대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83 목록 댓글 6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8680?sid=101


중앙그룹 계열의 콘텐트리중앙과 메가박스중앙이 지난 14일 회생절차를 개시했다.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콘텐트리중앙은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 개시와 보전처분, 포괄적금지명령 신청서를 접수했다. 회사 측은 신청사유에 대해 경영정상화 및 향후 계속기업으로서의 가치 보존이라고 설명했다. 회생절차개시신청에 따라 이날부터 콘텐트리중앙 주식 매매거래가 정지된다.

같은 날 메가박스중앙도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했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6 아 생각해보니까 롯데시네마도잇구나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5 에바에바야..호프 성공해라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5 망할놈아 망하지마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7 메박 좌석이 제일 편하단 말야~! 망하지 마라ㅠ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20 돌비시네마 때문에 종종 갔는데 망하지마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