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8680?sid=101
중앙그룹 계열의 콘텐트리중앙과 메가박스중앙이 지난 14일 회생절차를 개시했다.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콘텐트리중앙은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 개시와 보전처분, 포괄적금지명령 신청서를 접수했다. 회사 측은 신청사유에 대해 경영정상화 및 향후 계속기업으로서의 가치 보존이라고 설명했다. 회생절차개시신청에 따라 이날부터 콘텐트리중앙 주식 매매거래가 정지된다.
같은 날 메가박스중앙도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했다.
ㄷㄷ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