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충 본 영화는 뱅크잡(2008)입니다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2

오씨엔인가 어디서 해주길래 할 일 하면서 대충 봄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얼렁뚱당 은행만 터는 줄 알았더니 권력층과 얽힌 내용이 실화기반이래서 끝까지 보긴 했네...
초반 내용은 지루한데 후반부터 전개가 빨라 볼만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5 영진이 영화 열심히 본다 ㄹㅇ 영친놈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6 어 나 그거 보다 잠들엇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