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 영화는 슈퍼마리오 갤럭시입니다(약간스포)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2

만천원에 대여해서 가족 다같이 감상했습니다.. 졸려 죽는줄 알았음 스토리랄게 없더라 1편 너무 재밋게봐서 좀 기대햇는데 내가 보자고 해서 다같이 본거라 개억텐으로 리액션하면서 봄 솔직히 노잼이었는데 재밋는척 귀여움 느끼는척함 ㅎ;;;
억지러브라인이 좀 싫엇고요.. 리뷰를 쓰고있는 지금도 솔직히 개졸립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5점만점에 2.0입니다 1편에 비해 너무 별로예요
기억나는건 음.. 엔딩시퀀스가 귀엽더라 인형극 하는거 그리고 작아진쿠파는 귀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19 헐 만천원 ㄷㄷ 포디로 봐서 그나마 재밋엇는데 스토리는 노잼이엇어
  • 답댓글 작성자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포디로 봣으면 좀 재밌엇겟다 전투씬이 되게 많다 했더니 포디로 상영할거 생각하고 그렇게 만든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