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천원에 대여해서 가족 다같이 감상했습니다.. 졸려 죽는줄 알았음 스토리랄게 없더라 1편 너무 재밋게봐서 좀 기대햇는데 내가 보자고 해서 다같이 본거라 개억텐으로 리액션하면서 봄 솔직히 노잼이었는데 재밋는척 귀여움 느끼는척함 ㅎ;;;
억지러브라인이 좀 싫엇고요.. 리뷰를 쓰고있는 지금도 솔직히 개졸립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요 5점만점에 2.0입니다 1편에 비해 너무 별로예요
기억나는건 음.. 엔딩시퀀스가 귀엽더라 인형극 하는거 그리고 작아진쿠파는 귀여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