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 영화는 스래시:상어의 습격입니다.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2

점심먹으면서 가볍게 볼 영화 찾다가 이거 보게 됨 참고로 나는 상어나오는 시리즈들을 좋아함 ex 샤크네이도 시리즈, 샌드 샤크, 언더워터, 47미터 등.. 샤크네이도같이 싼마이 영화일수록 더 좋아함
이 영화는 예전에나 많이 보이던 여자 빌런을 끼워넣음ㅋ.. 그리고 암만 영화라지만 차라리 샤크네이도처럼 아예 황당무계하게 가면 모르겠는데 배역에 상어 전문가를 끼워넣거나 하면서 뭔가 애매해져서 보는내내 너무 어이없기만 함 너무 어거지가 심해
핍진성 설득력 개연성 다 떨어짐 보는내내 아 어이없어 아 좀 심하다 이러면서 봄.. 보면서 납득이 되는 어거지가 있는데 얘는 그냥 어거지임
그래서 제 점수는요 5점만점에 1점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진 | 작성시간 26.06.23 영화 진짜 열심히 본다 멋잇다 이거 넷플 순위권 그 영화네
  • 답댓글 작성자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멋잇다 해주니 감사.. 넷플 순위권이야? 다들 나랑 비슷한 감정을 느꼈으려나 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