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건강

멜라토닌 드실까말까하는분들 올영 가보세여~

작성자민트그린|작성시간26.06.13|조회수16 목록 댓글 0

 

 

이거 먹어보고 결정해도 될듯요

올영 자체브랜드 젤리인데

1mg젤리 14개 (2mg 7일분) 1900원 하네요

 

저는 얼마전에 3800원주고 사서 먹어보는데 한알만 먹어도 잠 잘오는데

 

멜라토닌 안맞는 분들도 많다고하니 비싼제품 사기전에 한번 확인용도로 적합할듯요.

 

5mg씩 드셔야한다면 알약이 가성비 훨좋으니

맛보기용으로만.... 1번 사서 먹어보기 적합할거 같네요

 

예전에 카테킨 한박스 한알먹고 다버린 슬픈기억이 있어서 글남겨봅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