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뇌혈관 협착으로 약물치료 중인데 1년전 MRA보다 더 안좋아졌다고
이대서울병원 신경과에서 뇌혈관조영술과 유전자검사 후 모야모야 진단받았습니다
아산,서울대, 분서대 예약해놓은 상태인데요
질문 : 세 군데 병원에서는 스펙트 검사결과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만약 그렇다면
이대서울에서 스펙트 검사를 하고 그 결과를 다른 병원에 가져가서 수술이 필요한지 판단받고 싶거든요
이대서울이 스펙트검사는 좀더 빠르게 할수있을것 같아서요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둥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은비사랑님 저 등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대서울 신경과 교수님은 뇌혈관조영술, MRA, 유전자검사로 진단해서 산정특례받았는데
오늘 이대서울 신경외과(신경과 아닌)를 가보니
(집이 근처.예약 쉬웠음) 일반적인 모야모야로는 보이진 않는다 하셨고 스펙트랑 MRI 보고 다시 진료하자 하셨어요
아산 ㅇㅈㅅ교수님, 서울대 ㄱㅈㅇ교수님이 자료보시면 모야모야 인지 더 잘 판단하시지 않을까 싶어서요
분서대 ㅇㅅㅇ교수님도 일단 예약을 해놨는데 아산과 서울대 교수님 진료보고나면 안갈지도 모르겠네요 ~ -
작성자쭘마 작성시간 26.06.20 은비사랑님 댓처럼 서울대 ㄱㅈㅇ교수님 진료보시고 아산, 분서대는 취소하시고 대신 신촌세브란스 ㄱㅇㅂ교수님이나 서울성모 ㅅㅇㅅ교수님 진료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서울대, 분서대, 아산은 서울대학병원과 같은계열입니다 신촌세브 ㄱㅇㅂ교수님과 서울성모 ㅅㅇㅅ교수님은 세브란스 계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둥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자세히 알려주셔서 세브란스도 예약해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병든 할머니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뇌혈관 협착 진료는 어디서 보신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둥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건강검진 MRA에서 발견되어 아산신경과를 다니다 약물치료라 집근처 이대서울 신경과에서 진료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