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수술 만25세 이하

잠도 허혈증상 인가요?

작성자애둘개둘맘|작성시간26.06.18|조회수250 목록 댓글 8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이 없는데

갑자기 손이 마음대로 움직여 라고 하고는 (실제론 움직임 없음 마비없음)

졸려하고 잡니다

혹시 이런 것도 허혈증상일까요?

수술 후 최대한 안정시키려고 하는데

어려서 그런지 집에서도 가만히 있질 않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둘개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그런거였음 다행이예요ㅜㅠ 자고 일어남 괜찮아 지더라고요
  • 작성자햅삐 | 작성시간 26.06.18 저희아이도 수술한 직후 며칠은 손저림과 구음장애 나타나면서 급 졸음이 쏟아지곤 했어요- 그렇게 한두시간 자고 나면 컨디션 좋아지고 그랬는데 허혈증상이 맞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애둘개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그런것 같기도 해서 저도 헷갈려서요 어쨌든 많이 쉬게 해줘야 겠네요ㅠㅠ
  • 작성자새벽 | 작성시간 26.06.20 모야의 특징적증상중하나 아닌가요 졸려하는거 저도 틈만나면잤어요
  • 답댓글 작성자애둘개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군요...수술후 잦은 허혈로 걱정이네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