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여아 ㅅㅇㄷㅇㄹㅇㅂㅇ 에서 1차수술을 받고
외래진료레수 2차수술 기다리라는 이야길 들었습니다
우측은 증상도 없지만 혈관이 좁아지고 있다더군요
2-3개월후 수술을 하자고해서
어린아이라 생각보다 중환자실을 힘들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2차는 ㅅㅂㄹㅅ에서 중환자실 가지않아
하고싶은데 ㄱㄷㅅ 교수님 퇴임이라 걱정이네요
그리고 혹시 1,2차 다른병원에서 하신분들 계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비사랑 작성시간 26.06.11 ㄱㄷㅅ교수 몇일전 만났을때 2027년3월 퇴임이 완전 결정되지 않았고, 세브란스본원, 강남세브란스에 몇년 더 근무하실 가능성도 있다고 하셨으며 2개월뒤인 8월말경 최종 확정되면, 가장 먼저 제게 연락주신다고 했으니 제가 공지할때까진 정상진료,수술 가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둘개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ㅠㅠ 확정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행이네요 ㅅㅂㄹㅅ에 자료들고 가보겠습니다
-
작성자샬라라남 작성시간 26.06.13 ㅅㅇㄷ 와 ㅅㅂㄹㅅ는 수술 방법이 다르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애둘개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그렇게 알고있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담요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ㅅㅇㄷ와 ㅅㅂㄹㅅ 수술방법이 어떻게 다른지 아시면 좀 설명해주실 수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