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2차 수술시 전두엽 가능성이 높아요-
이마라인 뒤쪽으로 절개라 하시는데 ㅡ중학생이라 이후 머리를 어떻게 하고 다녀야할지 전혀 감이 안와요-
앞머리 있는 부분가발도 계속 알아보고 있는데 여러가지로 어렵네요-
양 측두는 머리카락으로 충분히 가려져 걱정은 안되는데
앞쪽은 올라온 사진도 없고 그러다보니 혼자 고민하다 또 도움을 요청해 봅니다.
가발이 최선이겠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비클 작성시간 26.06.15 전두엽 천공술하고 딱 두달 뒤 사진이에요(22년11월 수술) 수술했을때도 측두엽부분만 부분삭발했고 천공술한 전두엽쪽은 머리를 많이 밀지 않았던거로 기억해요~ 지금은 땜빵같이 흉터만 있고 앞머리 없이 긴 생머리인데 별로 티는 안나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햅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이마라인으로 가로 절개일거라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세로라인인거죠? 그렇다면 잘만하면 가려지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클 작성시간 26.06.15 햅삐 천공술은 전두엽쪽으로 구멍을 내는거라서 흉터자체가 그냥 동그랗게 정말 우리 어린시절 보는 땜빵같이ㅎㅎ 생기더라고요~ 천공술로 네다섯군데? 정도 한거 같아요. 모든 흉터가 다 크지 않게 현재 남아있어요~ 측두엽이 s자 절개였고요
-
답댓글 작성자햅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단비클 이전에도 그랬지만 머리카락이 잘 올라오기를 바래봅니다-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클 작성시간 26.06.15 햅삐 네~ 중학생 언니라 아무래도 외모에 예민할때죠ㅠㅠ 수술 잘받고 잘 회복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