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정특례 연장

작성자행복한 쿼카|작성시간26.06.22|조회수108 목록 댓글 3

★ 질문 전에 꼭 카페 검색창에서 질문 키워드를 검색해주세요~~★★ 기본자료실에 많은 정보가 있으니 읽어보고 질문해 주세요 ★-- 질문을 하실 때는 아래 양식을 참조해서 글을 써주세요 -- ※아래 양식은 지우시면 안되요※1. 환자의 나이/성별2. 모야모야병 관리방법 : 수술전/후 or 미수술 발병/수술 이후 시간 (예. 수술 후 3년)3. 환자가 최근 1~3개월 정도에 어떤 증상이 있었나요?4. 환자의 현재 생활 패턴 (수면, 과로, 피로, 사춘기, 갱년기, 입학, 입시, 스트레스 등)5. 환자의 건강상태(고혈압, 고지혈증, 뇌경색, 뇌출혈, 과체중 등)----------------------------------------질문할 내용을 써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미수술로 관리중인 28세 남자인데요
작년 이맘때쯤 ㅅㅂㄹㅅ ㄱㄷㅅ 교수님 진료를
받았었는데 그 당시 산정특례 기한
얼마 안남으셨다해서 연장해주시겠다 하셨는데
원무과에서 아직 연장기한이 아니라해서
연장은 못하고 진료비납부만했거든요
근데 최근에 공단에서 산정특례 연장하라고
고지서가 날라와서 다음 진료예약은
2027년 8월인데
혹시 산정특례 연장때문에 진료를 예약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곰 | 작성시간 26.06.22 예전에 몇번 댓글 단적이 있습니다만 다시한번 더 적어봅니다.2년주기로 ㄱㄷㅅ 쌤 진료를 봅니다. 그러다보니 산정특례 만료 후 1년뒤에 외래진료를 보곤합니다. 새벽애 가서 mr검사하고 오전 외래진료시간애 만료 사실을 말씀드리면 그자리에서 재신청 해주십니다. 당일 검사한 mr 비용부터 외래진료비까지 모두 산정특례적용받아 할인 됩니다.
  • 작성자가인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희는 다른 질환으로 진료도 보고 산정특례 종료일 안내장이 와서 지난주 병원 다녀왔는데
    산정특례 종료일이 100일 안쪽으로 들어와야 한다고
    못하고 왔어요
  • 작성자연이맘 | 작성시간 26.06.23 new 다음 진료 28년 8월에 연장하셔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