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아킴회

26년 6월 월례회

작성자이무열 Ignatius|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26년 6월 21일 교중미사후 마리아회의실 에서 회합하였습니다

최승구알베르토 회장님 인사
건강조심 하시고 회원간 사랑의 화합 나누시길 기도합니다. 신부님 영명 축일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전경숙 마리아 경로분과장님 인사
5월 성지순례 좋은시간 감사드립니다 라는 말씀 과 9월29일 한빛회 안나회와 의견 나눔으로 어르신 축제 좋은 시간 보낼수 있도록 함께 하신다는 말씀하셨습니다.

박정원 요한 세례자 주임신부님 강복
어르신 여러분 영육간에 건강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말씀하시며 강복 주셨습니다.

사진 : 김유성 바실리오 형제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