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모회

6월 3주 주일학교 간식

작성자정복림 가브리엘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44 목록 댓글 0


🤍이번주 간식 : 츄러스 아이스크림🤍

미사전 4시에 자모님들과 모여서
척척 용기에 아이스크림을 담고,
츄러스를 기름에 튀기고,
설탕을 솔솔 뿌려
30분 만에 준비 완료!

지혜로우신 자모님들이
계시니 너무나 든든 합니다👍🏻

미사가 끝난후
몰려드는 아이들과
바쁘지만 즐겁게
배식 봉사 해주시는 자모님들✨

즐거운 주일학교 간식시간


아이스크림과 츄러스 로는 부족할까봐
준비했던

초코시럽과, 후르츠 링 이
매우 인기 아이템이 되어
너무나 뿌듯 했습니다^^

간식 준비와 배식, 그리고 봉헌 개수를
도와주신 자모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