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콩&달콩 이야기

다들 잘 지내시죠?

작성자지훈씨(조지훈)|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0

ㅎㅎㅎ 장기 해외출장 몇번 다니다보니 엠알을 탈 시간조차 안되서 팔아버리고

휴가차 한국 잠시 왔습니다.

 

마지막 출장지에서는 쉬는날 서킷에서 카트 타고 놀면서 지냈습니다 ㅎ

 

사진은 잃어버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