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시죠? 작성자지훈씨(조지훈)|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ㅎㅎ 장기 해외출장 몇번 다니다보니 엠알을 탈 시간조차 안되서 팔아버리고휴가차 한국 잠시 왔습니다. 마지막 출장지에서는 쉬는날 서킷에서 카트 타고 놀면서 지냈습니다 ㅎ 사진은 잃어버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