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큰까치수염꽃

작성자친구따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47 목록 댓글 4

저녁 먹고
야식 먹으려고
소회시키며 대운산 아랫도리
산책하다가

요늠이 보이기에 세방 찰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1

    시골살때 뒷산에서
    한두뿌리 캐다 심었더니
    씨가 떨어져 소복하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1 어떤이는 까치 수영,,, 이러고 하고,,, 또 어떤이는 까치 수염이라고도 하고,,
    수영인지~~,,수염인지~~,,ㅎ 나도 헷갈리더군요~~,,ㅎ,ㅎ !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1 이쁘네요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2 이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