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먹고 참 철없이 놀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5 친구끼리
체면차릴꺼 뭬있다고
철없이놀때가 최고의
전성기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ㅋㄷㅋㄷ
별넘들 다있어요
천자만별
맨날 뭐를 주는 넘
인터넷으로 장사해서 ㅋㄷ
술 사는 넘
술만 얻어먹고 다니는 넘
입싼 넘 화를 잘내는 까칠한 넘
근데 울 산악회 총각ㅡ엄마모시느라 장가못간 ㅡ이 네명 효자도 있답니다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15
철없이
놀 때가
젤 좋을 때
죽을 때 다 되어
가면
철 들지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럴것 같아요
노는거보면 애덜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16 철없던 말던
잼나기만 하면 되는거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