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짙은 산속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29 목록 댓글 5

나이  먹고 참 철없이  놀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5 친구끼리
    체면차릴꺼 뭬있다고
    철없이놀때가 최고의
    전성기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ㄷㅋㄷ
    별넘들 다있어요
    천자만별
    맨날 뭐를 주는 넘
    인터넷으로 장사해서 ㅋㄷ
    술 사는 넘
    술만 얻어먹고 다니는 넘
    입싼 넘 화를 잘내는 까칠한 넘
    근데 울 산악회 총각ㅡ엄마모시느라 장가못간 ㅡ이 네명 효자도 있답니다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5
    철없이
    놀 때가
    젤 좋을 때
    죽을 때 다 되어
    가면
    철 들지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럴것 같아요
    노는거보면 애덜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6 철없던 말던
    잼나기만 하면 되는거죠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