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타래난,,,ㅎ,ㅎ 꽃피는 모습이 실 타래처럼,, 나선형으로 핀다고 해서,, 타래난~~
-
작성자꿈앤들 작성시간 26.06.23 꽃이 이쁘네요
-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23
타래난
볼래도 안뵈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잔디가 많이 나는곳,, 사람 발자국이 들 간곳,, 애써 찾지 않아도,, 있을곳이라면 群落으로 보이는데요,, 크기가 좀~작다 보니,, 눈에 안띄기도 합니다,,,ㅎ,ㅎ
-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23 와우
넘 이뽀요
완죤
파스텔 연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