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어른이 애기만도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0 소시지팔이
    좀 홀죽해졌다
  • 작성자샘터2 | 작성시간 26.06.10 이런 행복이야말로 최고의 보약입니다.
    할머니 많이 닮았어요.ㅎ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0 전에 본
    아가 모습으로만 생각 했는데
    말을 엄청 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거짓말 하는것봐요
    마스크끼고 꽃냄새
    좋다고 ㅡㅋ
  • 답댓글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1 소엽 꽃냄새 좋다는
    그런 표현을 하는게
    얼마나 귀욥고 이뻐요
    쓰레기도
    쓰레기 통에
    휙 던져야 한다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