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10 소시지팔이
좀 홀죽해졌다 -
작성자샘터2 작성시간 26.06.10 이런 행복이야말로 최고의 보약입니다.
할머니 많이 닮았어요.ㅎ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10 전에 본
아가 모습으로만 생각 했는데
말을 엄청 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거짓말 하는것봐요
마스크끼고 꽃냄새
좋다고 ㅡㅋ -
답댓글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11 소엽 꽃냄새 좋다는
그런 표현을 하는게
얼마나 귀욥고 이뻐요
쓰레기도
쓰레기 통에
휙 던져야 한다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