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신나게...

작성자샘터2|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6



드럼 스틱 하나 들었을 뿐인데…
분위기는 이미 락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얘들아 조용! 지금부터 엄마 드럼 솔로 들어간다!”
청바지 찢어진 건 패션이고,
리듬은 더 찢어버리는 중
오늘 저녁 반찬?
김치찌개 말고 드럼으로 스트레스 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1 또 질투 하신다 ㅎㅎ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1

    우와 .
    우리 여주님 멋찌다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1 내가볼땐~
    우리여주 꼬맹이
    예능에 다분한 끼가돋보이고
    상큼이 저리가라네
    본인은 음치라고 너스레 떠는데
    저게 어떻게 음치에서 나오는 제스쳐냐
    라훈아 청바지는 비교가 안되요~
    내가 이렇게 칭찬한다고
    소엽이 니는 절대로 따라하면 안된다
    왜냐고 이유는 묻지말고~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1 사진 영상
    너무 이쁘고 멋쪄서
    엔돌핀
    팍팍 솟네요
    여주 맘에
    쏘~옥 듭니다 ㅎㅎ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2 앗,, ! 여주로구나,, 언제 드럼악기를 배웠나,,,,ㅎ
    또 다른 모습이라,,, 어리둥절~~~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