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달려봅시다

작성자샘터2|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7


검은 바람 가르며
힘차게 달려가는 오늘의 발걸음.
웃음 한가득 싣고
희망의 깃발 높이 들었으니,
험한 길도 추억이 되고
외로운 길도 함께라면 축제가 됩니다.
오늘도 멈추지 말고 달려봅시다.
우리의 인생길 위에
행복이라는 목적지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웃으며 달리면 길이 되고, 함께 달리면 추억이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앤들 | 작성시간 26.06.13 신나게 달리네
    웃음 그득 싫고 잘도달려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3 멋찌요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3 잘 어울리는데~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가죽 옷이,, 많이 비싸겠제~~~,,ㅎ !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4 쒼났네
    쒼났어요
    표정좀 봐
    좋아서 어쩔줄 모르시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