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선관위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15|조회수33 목록 댓글 8

선관위 없애고
구청 .동사무소 박봉인데
그돈 주면 신나서 잘할껀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버퍼링 
    모르긴해도
    구석구석. 썩ㅅ는
    냄새 진동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5 삼강 하~드,, 아이스 크림,,,ㅎ,ㅎ 참 인기 있는 氷菓... 였는뎅,, 말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음악샘
    엄앵란 닮은 부잣집
    빙과집 딸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6 비리나라
  • 작성자소낭 | 작성시간 26.06.16 한국의 빚이 대체 얼마인데 이렇게 정신 못 차린 사람처럼
    그러는 걸까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심히 걱정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