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경로석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18|조회수26 목록 댓글 8


암만봐도 웃겨유
살 한점도 없는걸 계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8 상큼향기 뼈다귀뿌샤
    속에 시커먼거 먹어야 하는뎃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8 누가 봐도
    난 할민데
    경로석에
    아직은 못 앉겠더라구요

    상큼님은
    며칠 굶었나벼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70중반부터 당당하게
    앉아도 앞에 노인들있슴
    궁디 근질
  • 작성자샘터 | 작성시간 26.06.18 경로석과 장애인석은 돈 안 내고 타는 사람보다, 돈 내고도 찔리는 사람이 더 많을 듯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8 여기는 돈 안내고 타는 사람이 앉을 자리야~~,ㅎ,, ㅋ,ㅋ,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