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봐도 웃겨유
살 한점도 없는걸 계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18 상큼향기 뼈다귀뿌샤
속에 시커먼거 먹어야 하는뎃 -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18 누가 봐도
난 할민데
경로석에
아직은 못 앉겠더라구요
상큼님은
며칠 굶었나벼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70중반부터 당당하게
앉아도 앞에 노인들있슴
궁디 근질 -
작성자샘터 작성시간 26.06.18 경로석과 장애인석은 돈 안 내고 타는 사람보다, 돈 내고도 찔리는 사람이 더 많을 듯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8 여기는 돈 안내고 타는 사람이 앉을 자리야~~,ㅎ,,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