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꿈앤들
|
작성시간
26.06.20
이시간이
천국일세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지금 이시간이 천국인데
인간이다보니 그걸 모르고 넘어가요
그리고 지나고 나서야 깨닫는거죠~
그때가 좋았다고~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
작성시간
26.06.20
버퍼링 이세상 떠나고
보니~~
아둥바둥 하면서 살필요가
없어요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0
나답게 살란다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누가뭐래도 나도
나 답게 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