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롱이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숲속에서 만난 최고의 간식 타임 “나 하나, 너 하나 공평하게 나눴지?”“응… 근데 왜 네 게 더 커 보이냐…” 결론:바나나는 나눠 먹어도눈치 싸움은 못 나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20 중심 잘잡네은근히군복이 어울린다ㅎ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0 아공나무도고릴라도은제 극복했다냐?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1 겁 많아서 ㅡㅋ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21 잘~~어울린데이~~,,ㅎ,ㅎㅎ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21 평화로이행복해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