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재롱이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0|조회수28 목록 댓글 7

숲속에서 만난 최고의 간식 타임
“나 하나, 너 하나 공평하게 나눴지?”
“응… 근데 왜 네 게 더 커 보이냐…”
결론:
바나나는 나눠 먹어도
눈치 싸움은 못 나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20 중심 잘잡네
    은근히
    군복이 어울린다ㅎ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0 아공
    나무도
    고릴라도
    은제 극복했다냐?
  •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1
    겁 많아서 ㅡㅋ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21 잘~~어울린데이~~,,ㅎ,ㅎㅎ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21 평화로이
    행복해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