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가끔은..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7

가끔은 어린 시절로 돌아가
아무 걱정 없이 하늘을 바라보고 싶습니다.
작은 일에도 웃고,
사소한 것에도 설레던 그 마음으로
바람과 친구가 되고
구름을 따라 꿈을 그리며
오늘 하루만이라도
순수한 동심 속에서
마음껏 웃고
마음껏 날아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1 보기는 저래도~
    죽을맛일겁니다
    내려오면 화장실가서 입을옷이 없어
    한동안 못나오지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21 버퍼링 아녀요
    소엽언닌
    은근 담력이 있으실꺼 같아요
    자세좀 보세요
    안전적이시잖아요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21 안전벨트를 해야징ㅋㅋ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21 무섭지도 않은가~~봐~~,ㅎ,ㅎ !
    하기사 어릴적 꿈에서,, 꿈속에서는 날아 봤지롱~~,,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1
    어려서 꿈에 날다 뚝
    떨어지면서 쉬까지 ㅡㅋ
    어른들이 키클때
    그런꿈 꾼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