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어린 시절로 돌아가
아무 걱정 없이 하늘을 바라보고 싶습니다.
작은 일에도 웃고,
사소한 것에도 설레던 그 마음으로
바람과 친구가 되고
구름을 따라 꿈을 그리며
오늘 하루만이라도
순수한 동심 속에서
마음껏 웃고
마음껏 날아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21 보기는 저래도~
죽을맛일겁니다
내려오면 화장실가서 입을옷이 없어
한동안 못나오지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박여주 작성시간 26.06.21 버퍼링 아녀요
소엽언닌
은근 담력이 있으실꺼 같아요
자세좀 보세요
안전적이시잖아요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21 안전벨트를 해야징ㅋㅋ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21 무섭지도 않은가~~봐~~,ㅎ,ㅎ !
하기사 어릴적 꿈에서,, 꿈속에서는 날아 봤지롱~~,,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21
어려서 꿈에 날다 뚝
떨어지면서 쉬까지 ㅡㅋ
어른들이 키클때
그런꿈 꾼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