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인생은 한번더 가속!!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5

사람들이 묻는다.
“이 나이에 왜 그렇게 열심히 달리세요?”
그래서 웃으면서 말했다.
“아직 브레이크 밟을 때가 아니라서요.”
살다 보니 알게 됐다.
인생은 속도를 줄이는 게 아니라,
타이밍 맞춰 다시 달리는 거라는 걸.
주름은 조금 늘었지만
웃음도 그만큼 늘었고,
길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늘도 나는 달린다.
조금 느려 보여도 괜찮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21
    찟청에
    딱이네ㅎㅎ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21 상큼님
    포스가 잘어울려요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1
    신나게 엑셀밟아
    전국일주
    멋진 맛터 싸이클
    신계숙 교수 생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상큼이~
    넘 잘어울리는데
    지기님보다 훨멋지다~
    신계숙이는 상큼이한테 비하면 쨉도 안되지~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서워하는 오토바이를 ㅋㄷㅋㄷ
    속이원히 달리는 신계숙 교수가 생각나네요
    뻥뚫리도록 달려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