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강아지 소파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6

강아지 소파를 샀을 뿐인데
어느새 내가 강아지에게 산책을 당하고 있습니다.
"주인님, 오늘은 거실 한 바퀴 코스입니다!"
신나게 움직이는 강아지 소파 덕분에
리모컨은 잃어버려도 웃음은 잃어버리지 않는 하루.
편안함은 기본,
즐거움은 덤!
오늘도 강아지 기사님과 함께
행복한 드라이브 출발~
"멍멍 택시, 목적지는 웃음꽃 만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2 그러게 말입니다
    연약한 우리 소엽이가 앉아 있으니
    넘보기 좋은데요~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2
    고맙습니다
    누가 이 할미를
    이렇게 편안하게
    태워줄까요 ㅡㅋ

    우리 멍이 최고👍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22 소엽언니 귀여우셔요 ㅎㅎ

    이런거
    쇼파공장 사장님이 보시고
    제작해서 팔면
    대박 날것도 같네요
    편하고 잼나서 ㅎ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아보이고
    편해보이고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23 new 어~~허~~,ㅎ, 고것참,, 편하면서도 멋~집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