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웃어요

특별한 교통수단

작성자샘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5

"택시는 비싸고, 버스는 복잡하고... 그래서 오늘은 하마 택시를 탔습니다."
출발은 느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씽씽 달리고, 승차감은 푹신푹신 소파급!
다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 연료는 기름이 아니라 간식
✔️ 네비게이션보다 먹을 곳을 더 잘 찾음
✔️ 신호대기 중 재롱을 부려 사람들을 웃게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지기님
    편하시겠습니다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살판 났네
    근데
    하마등 괜찮을라나?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마는 ~
    저정도는 새발의피지 싶으니 걱정 안해도된다
    저기에 우리 상큼이를 태워야 더 귀엽고 이쁜데~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06:10 new
    하마택시 한대
    주문 해야겠네요ㅎㅎ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07:15 new 폼~~쥑인다,ㅎ,ㅎ, 근데 속도가,,쫌~~느린거는 괜찮나~~~,,,ㅎ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