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는 비싸고, 버스는 복잡하고... 그래서 오늘은 하마 택시를 탔습니다."
출발은 느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씽씽 달리고, 승차감은 푹신푹신 소파급!
다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 연료는 기름이 아니라 간식
✔️ 네비게이션보다 먹을 곳을 더 잘 찾음
✔️ 신호대기 중 재롱을 부려 사람들을 웃게 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지기님
편하시겠습니다 -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 살판 났네
근데
하마등 괜찮을라나?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23 new
하마는 ~
저정도는 새발의피지 싶으니 걱정 안해도된다
저기에 우리 상큼이를 태워야 더 귀엽고 이쁜데~ -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06:10 new
하마택시 한대
주문 해야겠네요ㅎㅎ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07:15 new
폼~~쥑인다,ㅎ,ㅎ, 근데 속도가,,쫌~~느린거는 괜찮나~~~,,,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