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정보방

부산/송도 해상 케이블카(펌)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7 요금이 좀~비싸기는 한데,, 경로우대가 되니,, 천마산 전망대로,, 시간 되면 함~~가보시도록,,ㅎ,ㅎ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2 몸띵이는 하난데
    제부 일도 도와줘야 하고
    여기도 가봐야 하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옛날엔 미역이 떠내려오고 자연그대로
    였는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2 부산을 그리가고도
    여긴 안가봄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3 동행자가,, 좋아야 함~~,,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