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작시글방

우리가 눈발이라면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6

우리가 눈발이라면

 

ㅡ안도현ㅡ

 

우리가  눈발이라면


허공에서 쭈빗쭈빗 흩날리는


진눈깨비는 되지 말자

 

 

세상이 바람 불고

 

춥고 어둡다 해도 
                                             

사람이 사는 마을 
                                             

가장 낮은 곳으로
 
                                   

따뜻한 함박눈이 되어 내리자 
                                           

우리가 눈발이라면 
                                    

잠못든이의 창문 가에는 
                                  

편지가 되고 그이의 깊고 붉은 상처 위에 
                                            

돋는 새 살이 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렇게 오는 눈
    산행도 좋다는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06 그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도록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눈도 위로가 될수있다니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06 상큼향기 포근하게 내리는 눈은
    모든이에게 위로가되고
    설레임도 되니까
    여자들이 더좋아 하는거란다~
  • 작성자소낭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시 위에서 머물다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