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작시글방

오늘은 내가 반달로 떠도

작성자친구따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1 희망이라는건
    생각하기 나름이지요
    반달은 자꾸커가니 희망이 있는거고
    둥근달은 희망이 이루어 진거고~ㅎ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1
    어휴
    45홀만 오랫만에 돌고
    점심 맛있게먹고나니
    소나기 한바탕 쏟아지고
    바로건너에 사위회사라
    커피 주문 했더니
    대형커피놓고
    친절하게 와서 인사하고
    가넹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1 막연하게 요즘 사는게 불안
    이 시가 딱이네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1 의사덜 파업할때
    6개월치 약을줘서
    지금도 한보따리
    이늠덜 생각하면 열불
  • 작성자소낭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시 내용처럼 그렇게 희망을 갖고 살아 가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