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1 희망이라는건
생각하기 나름이지요
반달은 자꾸커가니 희망이 있는거고
둥근달은 희망이 이루어 진거고~ㅎ -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1
어휴
45홀만 오랫만에 돌고
점심 맛있게먹고나니
소나기 한바탕 쏟아지고
바로건너에 사위회사라
커피 주문 했더니
대형커피놓고
친절하게 와서 인사하고
가넹 -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11 막연하게 요즘 사는게 불안
이 시가 딱이네 -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1 의사덜 파업할때
6개월치 약을줘서
지금도 한보따리
이늠덜 생각하면 열불 -
작성자소낭 작성시간 26.06.12 좋은 시 내용처럼 그렇게 희망을 갖고 살아 가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