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09
야들말이 맞네
국산은 눈씻고봐도
-
답댓글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시진핑 와도 돼
동포애를 맛보것넹 ㅋㄷ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09
상큼향기 과거에 사내식당을 직원부인한테 맡겼는데
어느날 아가씨들이 식당 바꾸자고 난리난거야
이유를 물어봤더니 바로 김치였어
아주머니가 우리 소엽이처럼 거짓말을 못해
자기먹을걸 담근다고 말한거있지~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09
싸고
좋은것도
중국산 많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