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6
하라고
사정했나
해보니 다들 힘들다
내란까지
그러니깐 능력 능력 하는거제
세계각국 귀빈 대접받고
놀러나 다니려고 했나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6 하기 싫으면 지금이라도 때려 치워라,,ㅎ,ㅎ 까막소가 기다리신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6
까막소 안가려고
발악허잖아유
법이고뭐고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6 소엽 이번에는~
진짜로 죄지은넘이 가니까
괜찮다만 그동안은 어거지로 뒤집어 씌워 보냈으니
박근헤봐라 집도절도 없는데 다른분이 사줘서 들어간거 아니냐
그런데도 사법부는 수천억원을 해먹었다고 추징금까지 물리니
이게 나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