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나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샘터 | 작성시간 26.06.18 노조 아저씨들 돈 더 달라고 파업만 하는데 앞으로 이렇게 될텐데 어쩌나?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8 서서히노조원들이사라질처지오지꼬시다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정말 꼬시다요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8 인간보다기계가 더 많을 세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