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05 어쨌든
한 나라의 재상까지 했으니
성공한 인생들
얼굴도 알리고.
이름도 나리고
사는데 걱정도 없고
가문도 빛내고
그들 자식들은 좋것네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05 우리 국민성은
누가 되어도 씹어제키는 습성들이 있어
지명에 못산다
세종대왕이나 이순신이 지금시대에 살았다면
무슨 트집을 잡아서라도 탄핵에다 감방 보냈을껄~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05 폭주하는 오토바이 무리들을 우짜문,, 좋을꼬~~~,,!
무법천지가 아니라,, 법을 바꾸면 되는긴데,,, 뭘~~ ㅎ,ㅎ , 날뛰는 무리들,, 그 끝은 어디까진가 ~~ ? -
작성자정우 작성시간 26.06.05 암만 생각해도 장동혁이
아름답게 떠나지는 않을듯....
물러날 때를 모르는 놈이
제일 추한 놈...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선거 코앞에두고
어쩌라고
미국가서 자빠져있다
당 애간장 다 녹이고
아무런일도 없었다는듯
지역 추천인물들
들러리나서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