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시사만화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05 어쨌든
    한 나라의 재상까지 했으니
    성공한 인생들
    얼굴도 알리고.
    이름도 나리고
    사는데 걱정도 없고
    가문도 빛내고
    그들 자식들은 좋것네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05 우리 국민성은
    누가 되어도 씹어제키는 습성들이 있어
    지명에 못산다
    세종대왕이나 이순신이 지금시대에 살았다면
    무슨 트집을 잡아서라도 탄핵에다 감방 보냈을껄~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05 폭주하는 오토바이 무리들을 우짜문,, 좋을꼬~~~,,!
    무법천지가 아니라,, 법을 바꾸면 되는긴데,,, 뭘~~ ㅎ,ㅎ , 날뛰는 무리들,, 그 끝은 어디까진가 ~~ ?
  • 작성자정우 | 작성시간 26.06.05 암만 생각해도 장동혁이
    아름답게 떠나지는 않을듯....

    물러날 때를 모르는 놈이
    제일 추한 놈...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선거 코앞에두고
    어쩌라고
    미국가서 자빠져있다
    당 애간장 다 녹이고
    아무런일도 없었다는듯
    지역 추천인물들
    들러리나서게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