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우리 손녀~~

작성자꿈앤들|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4

어린이집 옮기더니
여기는 시설이
먼저만 못한듯 하다
스덴 밥그릇에

밥그릇에 붙은 밥풀때기
뜯어 먹는 손녀좀 보이소
스덴밥주발

뭔가 손짓하며 달리는
모습 귀엽죠

둘이 앉아 소꼽장난
너무 귀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1 사교성도 좋은가보다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1
    애기들은 바로적응
    잘 지내드먼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1 그야말로,, 눈에 넣어도 . 안아플 내 새끼,,, ㅎ,ㅎ,
    건강하고 야무지게 자라야,,한데이~~,,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1 아가들은
    뭘 해도 다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