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어제 우박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6

이사진은 17년도 6월에
횡성살때 데크에 쏟아진 우박


💦올해도 어제

(뉴스 기사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강원 내륙에서도
    높은 치악산이
    찬공기를 막고
    그래서인지 앞산이 겨우내 상고대를
    이고살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2 중국에도
    난리더만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중국도?
    원체 대국이라
  • 작성자상큼향기 | 작성시간 26.06.12 뻥뻥뻥뻥
    다 뚫어졌겠다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과수농가 봄배추 등등
    난리라요
    추운지방 과일은 당도가
    높아 인끼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