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새벽길 나서서
흐메 이게 뭔고
뱅기는 뜰줄모르고
공원벤치에
사랑하는 아들과
먼산 바라보듯
언제 11시반 될까
똥줄타게 기다림
에이 뱅기도
왜 속석이냐
데이트는 김포
벤치에서
요렇게 놀고있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엽 작성시간 26.06.14
느긋하게 기다려봐
공항에서 두시간 금방
미리들어가 쇼핑도하고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제 2시간 기달리면 갈수있어
라운지에서
있어요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4 무슨 말인지,, 뭐가,,뭔지~~~,,ㅎ, ㅋ,ㅋ, ?
우째든 계획된 일정이 틀어 졌다는것,, 맞읍니까~~~ !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오사카 가는데
뱅기가 지연이라요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4 꿈앤들 머리 나쁜 내 같은 사람은 우찌,, 알아 먹겠소~~,,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