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가는날이 장날

작성자꿈앤들|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8

이른 새벽길 나서서
흐메 이게 뭔고

뱅기는 뜰줄모르고
공원벤치에
사랑하는 아들과
먼산 바라보듯

언제 11시반 될까
똥줄타게 기다림
에이 뱅기도
왜 속석이냐

데이트는 김포
벤치에서
요렇게 놀고있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4
    느긋하게 기다려봐
    공항에서 두시간 금방
    미리들어가 쇼핑도하고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제 2시간 기달리면 갈수있어
    라운지에서
    있어요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4 무슨 말인지,, 뭐가,,뭔지~~~,,ㅎ, ㅋ,ㅋ, ?
    우째든 계획된 일정이 틀어 졌다는것,, 맞읍니까~~~ !
  • 답댓글 작성자꿈앤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사카 가는데
    뱅기가 지연이라요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14 꿈앤들 머리 나쁜 내 같은 사람은 우찌,, 알아 먹겠소~~,,ㅎ,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