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중용

작성자상큼향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24 목록 댓글 4

흑과 백 양극단에는  
 
무지개가 뜨지 않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친구따라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중용인가? ㅎㅎ
    악과악 사이에는
    악이 없는거랑 ㅎㅎ
  • 작성자박여주 | 작성시간 26.06.17 여주도 중용
    진짜루요 ㅎㅎㅎ

    감이 귀욥네
  • 작성자소엽 | 작성시간 26.06.17
    현명하게 살아야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7 우리는~
    그냥 지금처럼 살자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