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박씨 작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향기 작성시간 26.06.17 이명박 잘한것 청계천 도심 녹지
버스 환승제도 굿
이명박 못 한것
건축으로 인한 비리 많았음
엄청해먹었음
그래도 지금보다는 나아요
이명박 억울한거 광우병 소고기파동
이명박이 못 해서 한탄스러운것
4대강 운하
그거했음 물걱정 없고 교통수단 교역 발전
난 찬성
좌파들이 녹차라떼 4대강 반대
지들은 뭐했는데
한게 없어 -
답댓글 작성자친구따라 작성시간 26.06.17 버스전용차로도
-
답댓글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7 지들이 한게 없다하면 섭섭하지~
밀양 송전탑 반대로 수조원 예산날리고
제주 해군기지 반대에다
아직도 사대강보 해체가 답이라하고
청계천도 없에버릴려고 호시탐탐이고
국책공사라도 할라하면 개구리나 짐승들이 놀라 자빠진다고 못하게하고
뻑하면 파업으로 시민들 불편하게 하는게 한두개가 아닌데
한게 없다고 말하면 얼마나 서운해 하겠냐~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버퍼링
갸들은 반대만
큰일은 이쪽사람들이
모진 탄압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