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래요
가는 세월을
누가 막겠습니까
그냥
즐겁게 사는것이 행복입니다
이쁘게 핀 꽃 처럼
내 향기 내뿜으며
멋지게 삽시다
매달 3번째 금요일은
12시까지 일 하는 날이라서
아침부터
기분이 상쾌합니다ㅎㅎ
다음검색
그냥 그래요
가는 세월을
누가 막겠습니까
그냥
즐겁게 사는것이 행복입니다
이쁘게 핀 꽃 처럼
내 향기 내뿜으며
멋지게 삽시다
매달 3번째 금요일은
12시까지 일 하는 날이라서
아침부터
기분이 상쾌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