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글

초선

작성자소엽|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3

세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샘터 | 작성시간 26.06.21 new “국민은 허리띠 졸라매는데 저긴 뭐냐…받은 만큼 잘해서 욕 안 하게 좀 해라”
  • 답댓글 작성자소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국민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 작성자삼지구엽초 | 작성시간 26.06.21 new 국민이 어데 있던감~~~,,ㅎㅎ 선거때만 국민이고,, 지나고 나면,, 내~몰라라,,,인데~~ !
    그런거 (歲費니,, 月給이니, ) 안받고 최저시급으로 받으면 안되겠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